대명라이온스클럽 16일 창립, 21명의 라이온으로 구성
대명라이온스클럽 16일 창립, 21명의 라이온으로 구성
  • 최종현 기자
  • 승인 2019.10.17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e Serve’...약속 선서 지역 발전 위한 지도자로 태어나

  세계 인류 상호간의 이해심을 배양·증진시키고, 건전한 국가관과 시민의식 고취, 지역사회의 생활개선 및 사회복지, 공덕심 함양에 작극 관심을 갖고 근면성실하게 힘써 봉사를 약속한 21명의 라이온들이 새로이

대명라이온스클럽(초대회장 김태규)을 창립 헌장 전수식이 16일 오후 대전 프라도뷔페에서 가졌다.
대명라이온스클럽(초대회장 김태규)을 창립 헌장 전수식이 16일 오후 대전 프라도뷔페에서 가졌다.

 

김진규 국제라이온스협회 356-B지구 총재를 비롯한 지구 총재단, 5지역 1지대위원장 나영진 등 50여 라이온들들이 참석한 가운데 가진 이날 헌장 전수식에서 21명의 새로운 라이온들은 클럽의 목정, 윤리강령, 슬로건인 ‘We Serve’(우리는 봉사한다)를 약속했다.

김태규 초대회장은 취임사에서 선배 라이온들이 그동안 헌신 봉사정신을 배워 부끄럽지 않은 초대회장으로서의 역할을 약속했다.

이클럽을 이끌 초대 회장단으로는 이지연 라이온이 제1부회장을 2부회장에 이수진 라이온, 3부회장에 박종철 라이온, 살림을 책임질 총무에는 한영식 라이온, 재정을 담당할 재무에는 성열우 라이온이 한 시즌을 이끌게 됐다.

한편, 대명라이온스클럽의 헌장 전수식 추진위원장에는 최매화 라이온이, 스폰서 클럽은 새일라이온스클럽(회장 정지원)이 노력한 결과 오늘을 있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