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고 싶은 곳〉, “민속음식”, “가든음식”, “커피전문점”까지...3형제가 한 곳에
〈가보고 싶은 곳〉, “민속음식”, “가든음식”, “커피전문점”까지...3형제가 한 곳에
  • 최종현 기자
  • 승인 2019.02.15 2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인원대표, 어머니와 함께 "이디야 커피 부강점" 오는 27일 오픈

“어머니를 모시기 위해 3형제가 한 곳으로 모였습니다. 지역의 어르신, 사랑하는 선·후배님들 그리고 이곳을 찾아 주신 모든 분들께 조금 이나마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 해 모시겠습니다“

두 동생들에 이어 이곳에 합류한 박인원씨는 가능한 한 ‘지역 어르신들이 편안한 마음으로 홀로계신 어머님과 담소를 나눌 수 공간을 만들기 위해 커피 전문점 “이디야”를 내게 됐다’고 말을 아낀다.

좌, 본사 회장 문창기 우, 박인원 대표
좌, 본사 회장 문창기 우, 박인원 대표

건축을 시작한 지 5개월여가 지난 이 곳은 제법 하나의 타운으로 면모가 갖춰지고 있는 모습이다. 우리 고유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음식부터 신세대들이 선호하는 ‘이디야 커피’ 까지 다양한 맛을 한 곳에서 느낄 수 있다.

이웃하고 있는 음식점으로는 둘째가 운영하고 있는 “청일 가든”과 셋째가 운영하고 있는 “진성민속촌”이 좌우로 자리하고 있고, 이미 이들은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합류한 어머니와 장남이 함께 운영하게 될 프렌차이즈 카페 “이디야 부강점”은 오는 27일 오픈하게 된다. 프렌차이즈 카페 “이디야 부강점”은 전국 2771호점이며 세종시에서는 11번째 매장이다.

이디야 부강점은 깔끔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에 내 집 같은 푸근함을 안겨주어 가족, 친구, 여인 등 누구와도 편안하게 커피를 마시며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최적의 휴식공간이다.

이디야의 커피 맛은 애호가들로부터 이미 정평이 나 있지만 엄선된 원두에서 추출한 최상의

맛과 향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한편, “개업일에는 아메리카노를 저렴한 가격에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커피 외에 음료, 베이커리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된다.

 

주소: 세종시 부강면 청연로 123번지 진성민속촌 옆

전화: 044-865-3883 (대표 박인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